직무개요
- 사업체의 운영에 필요한 각종 행정업무를 총괄하는 업무를 수행한다.
수행직무
- 문서의 수발·관리, 4대 사회보험관리, 급여관리, 비품 및 차량의 관리, 각종 사내 행사를 계획·준비·집행하는데 관련된 업무를 수행한다.
- 회사와 관련이 있는 협회·조합·단체를 섭외한다
- 협회·회원단체의 운영에 필요한 각종 행정업무를 총괄하는 업무를 수행한다.
- 사무행정 절차를 감독, 조정하며 새로운 절차를 검토, 평가, 집행한다.
- 후생복지, 재배치, 장비, 소요물품, 서식, 유지 및 보안 서비스 등 사무 관련 업무를 조정, 계획한다.
- 운영예산 수립, 재고 및 예산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.
- 보고서, 편람, 공문 등을 준비한다.
관련직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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